A/S 센터

A/S 대표전화 02-3011-0114

문의전화 가능시간
평일 AM 08:00 ~ PM 06:30
찾아오시는길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길동, 강동그린타워)

※ 주말 휴일 상담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세요

  • 대표전화 02-3011-0114
  • 분양관련 문의 02-3011-0123
  • A/S관련 문의 02-3011-0331~5
  • FAX 02-3011-0111

자체품질 점검 시스템

사전점검 및 담보대충 자서 일정

설계, 품질, 시공 관련 시술자가 설계 도서 및 모델하우스를 ㅈ검토 점검하여 하자 발생 울려 부분 및 가능성, 미관상, 사용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보완

SAMPLE ROOM 점검

하우스토리 아파트 공사시 현장에 샘플 룸을 사용하여 각 분야 기술자들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시공사, 기능상, 미관상, 사용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보완

자체기술 점검

현장 여건에 맞는 최상의 시공법 적용을 위하여 새로 정기또는 수시혀낭 점검 및 기술품평회를 실시하여 고품질의 주거환경조심

평생 A/S

입주자 사전 점검

하자보증기간 조요 후에라도 유지관리상의 기술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SYSTEM에 대한 기술지원 및 현장점검을 실시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노력합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품질 점검 시스템

입주자 사전점검

입주예정자와 각분야 기술자가 함께 입주 관리전 세대 및 현장 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의 불편사항을 직접 처리 하여드립니다.

사후관리 시스템

찾아가는 서비스

각 분야 전문 기능공으로 구성된 하우스토리 A/S 기동반은 전국 각지의 하우스토리를 방문하여 고객의 불편사항을 직접 처리해드립니다.

친근하고 신속한 서비스

보다 신속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위하여 하우스토리 단지내 A/S 전문 요원을 상주하여 언제 발생할 지 모르는 고객의 불편함을 가족처럼 편안히 해결하여 드립니다.

체계적인 사후관리 SYSTEM

남광토건(주) 하자관련 통합정보시스템을 구속하여 세대별 하자 이력관리를 통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사후롼리를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