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VALUE
하우스토리는 HAPPY, HARMONY, HEALTH, CONVENIENT, BETTER, SAVING의 핵심컨셉 실현을 통해 자연에 더욱 가까이, 기술로 보다 편안한 주거공간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자연과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설계부터 다른 아파트 하우스토리에서는 '남과 다른 생활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새로운 집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브랜드 CONCEPT 및 KEYWORD
Concept | Brand Keyword |
---|---|
Happy & Love |
행복한 쾌적한 주거공간 |
Hamony |
행복한 삶 사람/이웃/ |
Health |
LOHAS/Well-being |
Convenient & Dream |
유비쿼터스, 홈네트워크 하이브리드 |
Better |
Better(Energgy/Resource/Recycling) |
Saving |
유비쿼터스, 홈네트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