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VALUE

하우스토리는 HAPPY, HARMONY, HEALTH, CONVENIENT, BETTER, SAVING의 핵심컨셉의 실현을 통해 자연에 더욱 가까이, 기술로 보다 편안하게 주거공간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자연과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설계부터 다른 아파트 하우스토리에서는 남과 다른 생활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새로운 집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브랜드 CONCEPT 및 KEYWORD

Concept Brand Keyword
Happy & Love 행복한 쾌적한 주거공간
N-솔루션(건축철학 전문가)
Hamony 행복한 삶 사람/이웃/
자연 N-솔루션(건축철학 전문가)
Health LOHAS/Well-being
N-솔루션(건축철학 전문가)
Convenient & Dream 유비쿼터스, 홈네트워크 하이브리드
N-솔루션(건축철학 전문가)
Better Better(Energgy/Resource/Recycling)
N-솔루션(건축철학 전문가)
Saving 유비쿼터스, 홈네트워크
하이브리드 N-솔루션(건축철학 전문가)